Nano Diamond 배터리(NDB), 에너지 산업을 혁신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 제안 출시

NDB는 향후 시설에서 R&D 활동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NDB는 향후 시설에서 R&D 활동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Nano Diamond Battery

우리의 기술은 에너지 산업을 변화시키고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NDB의 CEO인 Dr. Nima Golsharifi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미국, February 28, 2023 /EINPresswire.com/ -- 최첨단 전력 회사인 NDB Inc.는 혁신적인 Nano Diamond 배터리 기술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 제안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Regulation CF에 따른 크라우드 펀딩 오퍼링은 최대 500만 달러를 모금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업계를 혁신할 잠재력이 있는 에너지 기술의 개발 및 상용화를 기대합니다. 이 기술은 3건의 출원 중인 특허 출원으로 보호됩니다.

NDB의 Nano Diamond 배터리는 더 긴 수명, 더 높은 에너지 밀도 및 더 안전한 작동을 포함하여 기존 리튬 이온 배터리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생성에 대한 회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에너지를 수확하기 위해 가장 어려운 것으로 알려진 변환기 재료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는 배터리를 적절하게 폐기하지 않을 경우 환경과 인간의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기존의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내구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입니다.

회사의 크라우드 펀딩 제안은 개인과 조직이 에너지를 생성하고 사용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기술의 바닥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나타냅니다. NDB에 투자함으로써 지지자들은 이 기술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더 좋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에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NDB의 CEO인 Dr. Nima Golsharifi는 "이 크라우드 펀딩 제안을 시작하고 NDB를 대중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기술은 에너지 산업을 변화시키고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기술이 에너지 산업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믿으며 투자자의 지원을 받아 시장에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
NDB는 이미 전기 자동차, 재생 에너지 시스템, 군사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산업에서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러한 시장과 그 이상에서 상당한 영향을 미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크라우드 펀딩 제안은 개인과 조직이 이 흥미로운 기술에 참여할 수 있는 고유한 기회를 나타냅니다.

NDB의 크라우드 펀딩 제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ndb.technology 를 방문하십시오. 에너지의 미래에 투자하려면 PicMiiCrowdfunding Platform을 방문하십시오.


NDB 소개

NDB는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최첨단 에너지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더 긴 수명, 더 높은 에너지 밀도 및 더 안전한 작동을 포함하여 기존 리튬 이온 배터리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Nano Diamond 배터리 기술로 에너지 산업을 혁신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NDB는 기술을 시장에 출시하고 미래를 위해 에너지 저장을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Lawrence Santos
NDB
+1 512-366-3737
info@ndb.technology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YouTube

Nano Diamond Battery Expla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