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76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0,082 in the last 365 days.

Derysq “더 좋은 정보가 제공되는 암호화폐 투자 플랫폼” 이 곧 출시됩니다

Derysq “더 좋은 정보가 제공되는 암호화폐 투자 플랫폼” 이 곧 출시됩니다.

Derysq (derysq.finance)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제공되는 암호화폐 투자에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SAN FRANCISCO, CALIFORNIA, UNITED STATES, October 10, 2022 /EINPresswire.com/ --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정보로 인한 오해와 초보적인 실수가 이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자산인 암호화폐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에게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Derysq는 매일 개인들에게 간편하며 좋은 정보가 제공되는 암호화폐 투자에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곧 세계적으로 출시되며, 현재 가입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사전 가입 (https://derysq.finance)을 진행하시는 분들께서는 얼리 액세스 및 얼리버드 특권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erysq는 캠브리지 대학과 BYU 출신의 창립자들과, 고도로 숙련된 개발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공동 창립자인 Vin Noche와 Ivy Noche는 각각 구글(Google)과 그랩(Grab) 출신으로 금융, 브랜딩, 소프트웨어 개발에 전문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수개월간, 암호화폐 시장은 ‘암호화 자산 가격 침체’를 겪어 왔습니다. 감정에 따라 움직인 많은 투자자들이 암호화 자산 홀딩에 대해 정보를 기반하지 못한 행동으로 결국 손실을 겪게 되었습니다.

Derysq는 사용자에게 토큰에 대한 이자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유저들의 투자가능성이 있는 토큰 바스켓과 암호화폐 렌딩마켓에 대한 실사를 진행하여 유저들을 보호할 것입니다. 리스크 관리는 Derysq 운영의 핵심이며, 높은 투기성 암호화폐 토큰과 암호화폐 렌딩 마켓에서의 고위험 베팅으로부터 유저들을 보호할 것입니다.
Derysq (https://derysq.finance) 가 공식 런칭되면 가입과 얼리 액세스 혜택을 받게 됩니다. Derysq에 가입하여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 양질의 정보를 얻으세요. *자본 리스크. 암호화폐는 본질적으로 변동성이 큽니다. 개인의 투자 고문에게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Derysq PR Team
Derysq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