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107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0,713 in the last 365 days.

Azelis는 평가 기관 중 상위 1% 위치를 차지하여 지속가능성 평가기관 EcoVadis로부터 플래티넘 등급 평가를 받았습니다.

SINGAPORE, July 22, 2021 /EINPresswire.com/ -- 지속가능성 평가기관 EcoVadis로부터 두 번 연속 골드 등급 평가를 받은 Azelis는 이제 EcoVadis 공급업체 지속가능성 평가 중 최고 평가인 플래티넘 등급을 받았습니다. EcoVadis 플래티넘 등급 평가를 받은 Azelis는 EcoVadis가 평가한 기업들 중 상위 1%에 해당합니다.

하이라이트 및 근거
• Azelis는 두 번 연속 골드 등급 평가를 받은 후 EcoVadis로부터 플래티넘 등급 평가를 받았습니다.
• 이러한 인정을 통해 Azelis는 전세계 최초로 EcoVadis 플래티넘 등급을 받은 특수 화학물질 및 식품 성분 유통사겸 혁신 서비스 제공자가 되었습니다.
• 77점을 받은 Azelis는 전세계 75,000개의 최고 평가 기업들 중 상위 1%를 차지했습니다.
• 이 상은 특수 화학물질 및 식품 성분 업계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지속가능한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자가 되고자 하는 Azelis의 야심을 강화합니다.

EcoVadis는 환경 보호와 노동, 인권, 윤리, 지속가능한 조달의 영역에서 회사의 성과를 평가합니다. 2020년 도입된 플래티넘 등급은 73점에서 100점 사이의 총점을 받은 기업에게 부여됩니다. Azelis는 2015년부터 EcoVadis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고 평가는 특수 화학물질 및 식품 성분 업계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지속가능한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자가 되고자 하는 Azelis의 야심을 더욱 강화합니다. 가장 높은 점수의 상승은 지속가능한 조달 분야에서 나타났으며 Azelis는 회사의 공급망 선정 및 평가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Together for Sustainability (지속가능성을 위해 함께)' 가입의 덕으로 평가했습니다.

Maria Almenar, Group Safety, Health, Environment and Quality (SHEQ) and Sustainability Director(그룹 안전 보건 환경 품질(SHEQ) 및 지속가능성 이사)는 다음과 같이 파악했습니다 :
"저희는 플래티넘 등급을 받은 최초의 특수 화학물질 및 식품 성분 유통사겸 혁신 서비스 제공자가 되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Together for Sustainability (지속가능성을 위해 함께)' 산업 계획의 멤버로서 저희는 공급업체에 EcoVadis 평가를 받을 것을 주문합니다. 이번 평가를 통해 저희는 지속가능성의 관점에서 기업 파트너들을 평가함으로써 화학 산업 공급망 전체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경쟁에서 앞서나갈 것입니다. 'Together for Sustainability (지속가능성을 위해 함께)' 에서 제공한 도구를 통해 저희는 공급업체를 평가하는 실사 절차를 강화함으로써 EcoVadis 평가 점수를 높였습니다."

Dr. Hans Joachim Müller, Azelis Chief Executive Officer(Azelis 최고경영자)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Azelis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집중은 꾸준하고 즐거운 여정입니다. 저희의 노력은 작년 지속가능성 전략인 'Action 2025'의 개시, 저희 인력과 지구, 지역사회, 책임감 있는 사업 원칙을 위한 행동들을 통해 강화되었습니다. 저희 의뢰인과 고객들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포부를 혁신적인 지속가능성 솔루션으로 전환함으로써 저희는 차별화에 성공하고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본 플래티넘 등급 평가는 모든 Azelis 동료들이 더 안전하고 서로 연결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매일 노력을 하지 않았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Azelis의 지속가능성 전략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기업 웹사이트 및 이달 말에 공개된 Azelis 지속가능성 보고서 202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arah Van Alsenoy
Azelis
+32 499 22 36 62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