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906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322 in the last 365 days.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미팅 패키지

일출 해변에서의 요가

에너지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재미있는 비치 발리볼로 에너지 부스트 건강한 회의 경험을 완성하십시오

우리와의 만남 중 맛있는 건강식 점심 먹기

에너지 부스트 회의 경험

기억에 남는 미팅을 리츠칼튼 발리에서 만들어 보세요.

고대 섬 전통은 혁신적인 건전한 회의 경험을위한 영감으로 작용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참여자가 건강하고 건강하게 느끼도록 결과 중심 이벤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June 24, 2019 /EINPresswire.com/ -- 열대의 섬 발리의 자연적이고 변화무쌍한 요소와 연결지어, 리츠칼튼 발리는 디톡스 여행, 에너지 부스터 그리고 활력증진의 비밀를 통해 독점적인 건강한 미팅을 제공합니다. 훌륭한 컨퍼런스 장소, 현대적인 비즈니스 시설 그리고 전문적인 이벤트 주최자와 함께 럭셔리 비치 프론트 리조트는 장소 미팅과 기업 휴양에 인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고대의 섬 전통은 영양가 넘치는 음식, 재미있는 팀 빌딩 액티비티 그리고 웰니스 휴식을 포함하여서 혁신적이고 건강한 미팅에 영감을 줍니다. 우리의 목표는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시키고 팀의 사기를 북돋우며 참가자들이 건강함을 느낄 수 있도록 결과 중심적인 이벤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라고 총지배인 Karim Tayach가 말했습니다.

에너지 부스트 – 건강 미팅 패키지는 이른 아침 리조트 백사장에서 20분간의 조깅으로 시작합니다. 뒤이어 신선한 과일, 주스, 스무디, 그레놀라, 저지방 천연 요구르트, 흰자 오믈렛 그리고 통곡 토스트가 포함되어 있는 건강한 유기농 아침식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팅룸은 4시간에서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재활용 종이와 문구, 신선하고 건조한 과일, 호두, 천연 주스, 다크 초콜릿 바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드 모닝 웰니스 브레이크’는 15분간 스트레칭과 신선한 디톡스 워터를 제공하며, ‘애프터눈 주스 브레이크’는 뮤즐리 바와 코리안더, 망고, 생강으로 만든 ‘에너자이징’ 주스와 당근, 오렌지, 꿀을 갈아 만든 ‘퓨리파잉’ 주스가 제공됩니다.
저지방 크림 치즈로 만든 연어 롤, 퀴노아가 있는 페타 샐러드, 구운 닭고기 그리고 소이 아이스크림과 홈메이드 젤리로 구성되어 있는 영양이 넘치는 유기농 점심3코스도 포함되어 있다. 이 날은 그룹 서핑 클래스이나 비치 발리볼 경기 같은 재미있는 팀 빌딩 활동으로 마무리됩니다.
리츠칼튼 발리의 모든 미팅 패키지는 유명한 클리프 탑 컨퍼렌스 센터를 포함하여 회의실에서부터 최신 비즈니스 시설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보드룸까지 세련된 비즈니스 시설들이 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력적인 레지덴셜 패키지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열대 섬 발리에서의 장소 미팅, 컨퍼런스 그리고 기업 휴양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리조트의 미팅 플래너인 rcbalisawanganccs@ritzcarlton.com 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9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발리에서의 다음 회의를위한 최고의 건강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