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30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938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에서 발리의 맛을 담은 인터내셔널 칵테일을 즐겨 보세요.

Kadek Pramana

Rujak Pelalah Cocktail

Kadek Pramana는 열정으로 일합니다.

The Beach Grill (비치그릴)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 내의 아름다운 장소에서 다양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식당과 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리츠칼튼 발리에서 기억에 남는 휴가를 만들어 줄 수 있는 하나의 장점입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May 7, 2019 /EINPresswire.com/ -- 다양한 수상경력의 빛나는 믹솔로지스트인 I Kadek Pramana Putra는 신선한 트로피컬의 맛을 내기 위해 로컬 식재료를 칵테일의 섞는 것을 취미로 시작하였으나, 이것을 삶의 열정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그 결과 독특한 칵테일 작품으로 전세계 손님들을 매혹시키는 것을 그 무엇보다도 가장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개최된The Abi Bali Mixology Competition대회에서 맛에 대한 남다른 호평으로 1위를 수상하였고, 2014년과 2015년 Diageo World Class Bartender of the Year를 포함한 여러 국제 대회에서 5위권 내의 수상 경력을 쌓게 되었습니다. 그는 기술이나 기교 뿐만 아니라 늘 좋은 맛까지 놓치지 않아 여러 동료들의 존경을 받으며, 종종 인도네시아 믹솔로지스트 대회의 심사위원 요청을 받기도 합니다.

“모든 칵테일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표적인 칵테일 작품은 Diageo World Class Competition 에서 만든 Rujak Pelalah 입니다.” 라고 Kadek은 전했습니다. 그는 ‘rujak’으로 잘 알려진 유명한 인도네시아의 달콤하고 매운 과일 샐러드의 특이한 맛을 상쾌한 칵테일에 담는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고안했습니다. 이것을 만들기 위해 그는 버본, 크랜베리 주스, 레몬 주스, 타마릴로 그리고 홀스래디쉬를 넣은 홈메이드 향신료 시럽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파인애플로 만든 열대 새장식을 칵테일 잔 가장자리에놓는 걸로 그의 감질나는 창작품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리조트 내의 아름다운 장소에서 다양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식당과 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리츠칼튼 발리에서 기억에 남는 휴가를 만들어 줄 수 있는 하나의 장점입니다. 탁월한 서비스 또한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평범함을 뛰어 넘어 특별함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독창적이고 열정적인 무언가를 리조트에 가져다 주는 재능있는 사람들과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라고 총지배인 Karim Tayach는 전했습니다.
신사 숙녀가 신사 숙녀를 접객한다는 것을 모토로, 럭셔리한 해변 앞의 위치한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는 강한 서비스 문화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로 유명합니다. 리조트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으며 다양성을 중시하는 근무환경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믹솔로지스트 I Kadek Pramana Putra가 모범적인 예입니다.

Kadek의 Rujah Pelalah와 발리의 향신료 맛에서 영감을 얻은 칵테일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저녁11시까지 운영하는 리츠칼튼 발리의 수상경력이 있는The Beach Grill (비치그릴) 레스토랑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외부 손님분들도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레스토랑 예약팀인 +62 361 849 8988 혹은 rc.dpssw.restaurant.reservation@ritzcarlton.com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플러스 (Google+),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리츠칼튼 발리의 칵테일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