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725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1,936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의 아이들을 위한 공예품 제작 체험

CF 1

리츠칼튼 발리의 아이들을 위한 공예품 제작 체험

CF 4

카낭 제작

CF 3

연 러너

CF 2

마스크 페인팅

BNV 2

리츠 어린이 전용 키즈 풀

발리는 예술적인 유산, 훌륭한 장인정신과 드라마틱한 퍼포먼스 예술로 잘 알려져 있고 리츠칼튼 발리의 맞춤 제작된 리틀 크래프트맨 액티비티는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놀면서 동시에 재미있는 방법으로 새로운 문화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April 15, 2019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는 독특한 섬의 유산을 선보이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리츠칼튼 발리는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의미 있는 방법으로 발리의 정신을 배워볼 수 있는 새로운 액티비티를 선보였습니다. 리츠 키즈에서 이용 가능한 리틀 크래프트맨 액티비티는 어린이들의 자연스러운 호기심과 경이로움을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아이들은 평생 동안 기억에 남을 전통적인 춤, 음악, 예술과 공예를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됩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럭셔리한 해변의 휴양 리조트 그 이상이며, 풍부하고 매력적인 섬의 문화를 통해서 전세계 손님에게 진실된 삶의 통찰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발리는 예술적인 유산, 훌륭한 장인정신과 드라마틱한 퍼포먼스 예술로 잘 알려져 있고 리츠칼튼 발리의 맞춤 제작된 리틀 크래프트맨 액티비티는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놀면서 동시에 재미있는 방법으로 새로운 문화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들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는 휴식을 취하고 발리에서 가장 좋은 별 다섯 개의 고급 가족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총지배인 Karim Tayach 말했습니다.

리틀 크래프트맨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는 형형색색의 복장과 그에 맞는 정교한 손동작으로 잘 알려진 발리니즈 댄스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기본 발리니즈 댄스 동작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발리 복장을 착용하는 기회도 얻게 됩니다. 좀 더 예술적 관심이 있는 아이들은 전통적인 발리 대나무 실로폰인 린딕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린딕은 배경 음악이 될 수 있으며, 그 소리에 맞춰 배운 발리니즈 댄스를 출 수 있습니다. 메탈로폰과 발리 드럼 또한 배울 수 있습니다. 발리는 아름다운 예술과 공예로 유명한데, 아이들은 그 동안 잠재되어 있던 내면의 예술가와 마음껏 대면하며 섬에서의 시간을 기념할 만한 기념품을 만드는 발리니즈 그림 그리기 혹은 조각하기 클래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18에서 아시아 베스트 패밀리 리조트 부문을 수상한 리츠칼튼 발리는 리츠 키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리조트를 100%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전문가로 구성된 리츠 키즈 카운셀러는 모든 액티비티를 감독하고 다양한 문화적 액티비티를 함께합니다. 아이들은 리츠 키즈에서 요가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낚시 여행, 수영장에서의 물장구, 바다 거북 보존 프로그램 참여나 수중의 여신 되어보기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행복은 곧 부모들의 행복입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즐겁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들과 가족 모두에게 기억에 남을 휴가를 선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리츠 키즈에서 가능한 즐거운 액티비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rc.dpssw.reservation@ritzcarlton.com 로 연락하세요.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리츠칼튼 발리 키즈클럽의 연 날리기 액티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