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752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685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의 하이드로 테라피로 활력을 되찾아보세요

HP1

하이드로 바이탈 풀

HP5

발리 식 수영장에서 즐겁게 지내십시오.

HP4

스파 빌라

HP3

The Ritz-Carlton, Spa의 싱글 트리트먼트 룸

HP2

발리니스 베이딩풀

하이드로 테라피의 효험과 테라피의 몸과 마음 진정효과는 오랫동안 잘 알려져 있으며 저희는 투숙객분들에게 수상경력에 빛나는 리츠칼튼 발리 스파의 즐겁운 힐링 테라피를 제공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April 4, 2019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호텔 스파내 우거진 풀들로 둘러 쌓여 있습니다. 그리스어로 ‘물’과 ‘생명’을 뜻하는 라틴어에서 유래된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독특하고 자유로운 힐링시간을 제공합니다. 테라피 풀 (pool) 세션은 30분에 IDR 288,000++이며 60분은 IDR 388,000++, 90분은 IDR 488,000++로 현재 이용 가능합니다.

“하이드로 테라피의 효험과 테라피의 몸과 마음 진정효과는 오랫동안 잘 알려져 있으며 저희는 투숙객분들에게 수상경력에 빛나는 리츠칼튼 발리 스파의 즐겁운 힐링 테라피를 제공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라고 총지배인 Karim Tayach은 말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 스파는 발리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리츠칼튼 발리에서 행복한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인도양의 변화무쌍한 힘에서 영향받은 물은 바다의 풍부함을 활용한 디럭스 스파의식과 진주와 해초와 같은 독점적인 스파재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파단지 안의 깊고 무성한 열대 우림에 자리잡고 있는 하이드로 바이탈풀은 전신을 마사지해주는 다양한 제트와 물의 특성으로 독특하며 깊은 원기회복의 하이드로테라피를 제공합니다. 투숙객분들은 여기서 혈액순환 개선과 림프절 자극과 디톡스의 효과 등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가열된 수영장은 각 다른 5개의 영역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 영역은 다른 신체 부위를 자극합니다. 휴식을 위한 에어 버블벤치와 혈액순환을 위한 근육자극을 해주는 세레니티 존부터 시작합니다. 릴렉스 존은 파워풀한 에어 제트가 있어 발의 활력을 찾아주며, 리쥬베네이션 구역의 수직 마사지 제트는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디스트레스 구역은 위쪽 등과 어깨를 집중하여 강한 압력을 제공하는 워터풀 샤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릴렉세이션 존은 하이드로 바이탈 풀의 마지막 순서로써 수중 마사지를 통해 편안히 온몸을 진정시킵니다.

하이드로 바이탈 풀 세션은 리츠칼튼 스파의 시그니쳐 마사지나 스파의 전후로 즐기실 수 있으며, 하이드로 바이탈 풀 자체만으로도 힐링 테라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분들은 스스로 하이드로 바이탈를 차례대로 즐기시거나 자세한 건강의 문제를 의논할 수 있는 건강 전문 테라피스트의 도움도 함께 받으실수있습니다. 수요일 오후에는 하이드로 바이탈 풀에서 즐거운 아쿠아 요가 수업이 열리며, 중력을 거스르는 부드러운 스트레칭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이드로 바이탈 풀의 가격에는 소용돌이 풀, 냉탕, 사우나 그리고 한증막이 구비되어 있는 웻 라운지 (여성용과 남성용) 입장도 함께 포함됩니다.
순수하고 편안한 수중의 체험을 원하는 투숙객은 리츠칼튼 발리 스파에서 제 2의 수영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트로피컬에 만들어진 발리니스 베이딩풀은 정적인 오아시스로 감각을 편안하게 하고 근심을 날려버릴 수 있는 장소로 만들어졌습니다.
더 많은 정보 및 하이드로 바이탈 풀 이용과 그외의 리츠칼튼 발리 스파의 서비스 이용예약을 원하신다면 rc.dpssw.spa@ritzcarlton.com 혹은 +(62)361 849 89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시기 바랍니다.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하이드로 바이탈 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