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684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1,837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에서 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세상을 변화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EHO 1

재사용 가능한 가방

EH1

랜턴 릴리스

EH5

불타는 칵테일

EH3

브리지스 타파스 라운지

EH2

지구 시간

리츠칼튼 발리는 이처럼 사회적, 환경적 책임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의미 있는 변화에 동참하기 위해 지역 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March 29, 2019 /EINPresswire.com/ -- 미래의 세대를 위한 환경 보존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에서 다시 한 번 지구의 날(지구를 위한 시간) 기념 행사를 진행합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본 기념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2019년 3월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리조트 전 지역의 조명을 어둡게 할 예정입니다. 투숙객 여러분께서는 리조트 해변에서 진행되는 이 세계적인 기념 행사에 함께하실 수 있으며, 촛불과 함께하는 요가, 모닥불 피우기, 불꽃 저글링, 라이브 어쿠스틱 음악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부터 발리 섬 전체에서 플라스틱 비닐봉지 사용을 금지함에 따라 리츠칼튼 발리에서는 본 기념 행사의 일부로써 정교한 디테일에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꽃무늬가 새겨진천 가방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천 가방 판매로 발생되는 모든 수익은 리츠칼튼 사회 활동 중 하나인 “커뮤니티 풋 프린트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부됩니다.
“기후 변화가 가속화되고 균형 잡힌 생태계의 환경을 위한 생명의 다양성이 점점 손실되어 감으로써 지구는 위협받고 있습니다. 지구의 날 기념 행사는 이러한 환경 변화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우리 지구를 구하기 위해 아주 사소하지만 의미 있는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자극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이처럼 사회적, 환경적 책임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의미 있는 변화에 동참하기 위해 지역 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숙객 여러분께 본 기념 행사에 대해 소개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하며 함께할 수 있어 기쁩니다.” 고 Karim tayach 총지배인이 전했습니다.
아침에 해변가를 청소하는 것부터 시작되는 기념행사는 리조트의 신사숙녀 (직원)들이 함께하며, 하루동안 “소원의 나무”에 소망하는 것을 적어 장식할수있습니다. 해질녘에는 촛불과 함께하는 분위기 있는 요가 체험이 시작되며, 해변에서는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라이브 어쿠스틱 음악 프로그램이 진행 됩니다. 지구의 날로 지정된 시간 동안에는 어두워지는 리조트 조명과 함께 전 지역에 촛불을 밝히게 되며 이와 함께 해변에서의 모닥불 피우기 및 등 날리기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브리지스 타파스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불꽃 저글링과 칵테일 타임은 저녁 시간을 더욱 더 빛나게 해줄 것입니다.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서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할 수 있는 운동인 지구의 날 기념행사는 2007년 시드니에서 조명을 끄는 상징적인 행사로 시작되어 현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지구와 자연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운동으로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널리 알려진 리츠칼튼 사회 활동 프로그램인 “커뮤니티 풋 프린트”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의 리츠칼튼 리조트와 레지던스, 호텔들이 본 기념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 플러스(Google+), 위챗:리츠칼튼 발리 등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 최고의 럭셔리 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