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15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518 in the last 365 days.

꿈에 그리던 맞춤형 웨딩을 리츠칼튼에서

장엄한 예배당에서의 결혼식

해변 결혼식

행복한 결혼 커플

하늘 결혼식

발리 최고의 결혼 장소

이런 마음들을 염두한 우리의 웨딩 전문가는 발리에서 직접 계획하고 웨딩을 올릴 수 있도록 알라카르테 옵션을 만들었습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March 1, 2019 /EINPresswire.com/ -- 신들의 섬에 위치한 리츠칼튼 발리는 리조트 전역의 경치 좋은 곳을 제공해 드림으로써 아름다운 결혼식과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는 모두의 드림 웨딩장소입니다. 결혼식이라는 것은 평생 기억에 남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에서는 알라카르테 메뉴가 포함된 다양한 옵션을 갖춘 웨딩 패키지를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그들이 꿈에 그리던 예식을 위해 장소, 꽃꽂이, 엔터테인먼트 활동, 그리고 사진 서비스까지 시작부터 하나씩 스스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로맨틱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모든 커플들은 그들의 웨딩을 위한 특별한 손길이 닿기를 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해질녘 해변에서의 맨발 서약을 꿈꾸고, 어떤 사람들은 정교한 채플 웨딩과 200명의 손님을 위한 우아한 연회장을 마음에 두고 있습니다. 이런 마음들을 염두한 우리의 웨딩 전문가는 발리에서 직접 계획하고 웨딩을 올릴 수 있도록 알라카르테 옵션을 만들었습니다.” 라고 총지배인 Karim Tayach가 말했습니다.


웨딩 메뉴에는 대표적인 마제스틱 채플부터 고급스러운 클리프 탑 빌라, 프라이빗 백사장과 무성한 리조트 정원까지 다양한 실내외 장소 선택지가 있습니다. 신부는 빨간 장미 혹은 트로피컬 꽃 부케를 선택할 수 있고 흰 난초나 골드 프랑지파니 머리 화환 중 골라 결혼식장 복도를 걸어 내려올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메뉴는 어쿠스틱 트리오, 라이브 DJ 세트 또는 신나는 파이어 댄스 공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을 위한 환상적인 비치 프론트 가제보 만찬과 빌라 수영장에서 바로 이용하실 수 있는 플로팅 조식 등이 식사 옵션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다음 날 남편과 아내로서 첫 아침을 맞이할 찬스를 얻게 됩니다. 신랑과 신부 모두를 위한 그루밍 서비스와 함께, 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부터 2시간짜리 로맨틱 스파 패키지 또한 제공됩니다.


투숙객이 파라다이스에서의 트로피컬 웨딩을 위한 주요한 포인트와 디테일을 정하면, 그들의 구체적인 요구와 선호를 이해하는 경험이 많은 웨딩 전문가가 그들의 일생일대의 맞춤형 웨딩을 위해 개별적으로 협력하게 됩니다. 웨딩 당일에는 주최자와 케어를 도와 드릴 컨시어지, 레스토랑, 포토그래퍼 등 모든 직원들이 한 커플이 꿈꿔왔던 예식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리츠 칼튼 발리에서 열리는 맞춤 웨딩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cswgccs@ritzcarlton.com 또는 +62 361 849 8988번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웹사이트 www.ritzcarltonbali.com를 방문하세요.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 플러스(Google), 위챗(wechatid:ritacarltonbali)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꿈의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