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57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358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에서 부활절을 기념하세요

어린이를위한 마스크 페인팅

어류 공급 활동

리츠 어린이 전용 키즈 풀

인도양의 부활절 일요일 브런치

부활절 일요일 브런치

부활절은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전통적인 날인데, 럭셔리한 비치 프론트로의 일상 탈출보다 더 가족 모두의 기억에 남을 수 있을 부활절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했습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February 11, 2019 /EINPresswire.com/ -- 올 해, 럭셔리한 열대 스타일로 부활절을 기념하고자 고대하는 가족들은 리츠칼튼 발리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부활절 토끼들도 발리에 온다는 소식을 들으며 흥분하고, 부활절 일요일은 평생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들이 많을 것이라 약속합니다.
“부활절은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전통적인 날인데, 럭셔리한 비치 프론트로의 일상 탈출보다 더 가족 모두의 기억에 남을 수 있을 부활절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했습니다. 넓은 패밀리 스위트, 해변가의 활동들과 가족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여행, 게다가 즐겁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이 가득한 리조트 전용 키즈 클럽 리츠 키즈까지, 아이들은 굉장한 즐거움을 느낄 것입니다. 또한, 부모님들은 부활절 고메 선데이 브런치를 포함한 기억에 남는 식사를 즐기며 부활절을 축하할 수 있습니다.” 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이 전했습니다.
발리에서 끊임없이 가장 좋은 가족 호텔로 선정된 아름다운 비치 프론트 리조트에서는 부활절을 주제로 하여 조심스럽게 만든 부활절 일요일 프로그램 리츠 키즈의 “해피닝스”를 어린 투숙객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부활절 달걀 찾기, 부활절 달걀 장식, 토끼 마스크 바구니 만들기, 바구니 장식, 나무 심기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수영장과 미끄럼틀 놀이 등도 리츠 키즈 풀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누르 만들기, 컵케이크 장식하기, 물고기 먹이 주기 등이 즐거운 금요일의 하이라이트로 준비되어 있으며, 부활절 토요일에는 아이들이 요가에 참여하고 린딕으로 발리 음악을 연주하는 법을 배우고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리츠 키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님들은 야자 나무 너머로 백사장이 펼쳐지고 여러 수상 경력이 빛나는 더 비치그릴 레스토랑에서 길고 여유로운 지중해로부터 영감을 받은 부활절 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섬의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즉석 요리 코너에서 준비된 요리들과 그 옆으로 준비된 풍성한 뷔페, 알 라 카르트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을 입맛을 돋울 요리사들 사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방울 토마토를 곁들인 구운 긴다라, 올리브유와 딜, 그리고 다양한 조미료와 머스터드를 곁들인 앙구스 OP 립이 있는 섹션입니다. 집에서 만든 맛있는 파스타가 제 시간에 맞게 조리되는 동안 리조또 즉석 요리 섹션에서는 신선한 야채와 잘게 썬 허브, 구운 잣, 송로버섯 오일, 게다가 신선한 파마산 치즈 슬라이스 중에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알 라 카르트 메뉴에서는 바닷가재 오믈렛과 해산물 플래터, 구운 도미 요리 등의 고메 진미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도네시안 스타일을 맛볼 수 있는 뷔페에서는 매운 삼발 마타와 라임을 곁들인 발리의 유명한 사테 리릿 등을 제공합니다. 입가를 촉촉하게 할 디저트로는 레몽그라스 브륄레에서부터 흑미 푸딩, 피칸 타르트, 신선하게 잘린 열대 과일들과 아이스크림 카트, 크레페 수제트를 제공하는 즉석 디저트 섹션에 이르기까지 전 경험을 아우를 수 있는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활절 선데이 비치 브런치는 인당 IDR 698,000에 21%의 세금 및 서비스 료가 부과되며 별도 요금의 음료 패키지를 따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 손님께서는 웅장한 수영장과 리츠 키즈 입장을 비롯하여 발리에서 손꼽히는 호텔의 편의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정보나 예약을 원하신다면 rc.dpssw.restaurant.reservation@ritzcarlton.com 또는 www.ritzcarlton.com/bali 를 방문해 보세요.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 플러스(Google+), 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리츠칼튼 발리의 "키즈 고 글램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