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66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158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의 새로운 컨퍼런스 플로어 컨시어지를 소개합니다

층 관리인

Omar Sutjipto

모든 이벤트가 고객의 기대치를 초과하도록 보장

발리 최고의 회의 장소

뛰어난 이벤트를 개최할 때, 우리가 성공하기 위한 가장 큰 부분은 우리가 제공하는 세세한 것들까지 관심 있게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리츠칼튼 발리만의 특별한 플로어 컨시어지와 Omar는 우리가 주최하는 모든 이벤트들이 손님들의 기대를 뛰어넘도록 하는데 귀중한 역할을 합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January 29, 2019 /EINPresswire.com/ -- 멋진 회의 장소와 웅장한 해변 앞 채플 등 다양한 영감을 떠오르게 할 수 있을 장소의 선택지가 다양한 리츠칼튼 발리는 성공적인 이벤트들을 만들기로 유명합니다. 인상적인 이벤트를 위해서는 훌륭한 시설 이상의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대 뒤에서 빛나는 Omar Sujipto가 모든 세부 사항들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컨퍼런스 플로어 컨시어지로써 경험이 풍부한 이벤트 기획자를 포함해 다른 모든 부서와 의사소통하고 협력하는 것이 그의 업무이며, 고품격 이사회와 다양한 테마의 생일 파티 혹은 우아한 결혼 축하 파티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할 때 모든 수준에서 기대치를 넘어설 수 있을 것을 장담합니다. “매일 다른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제가 만드는 모든 이벤트들을 함께 즐깁니다. 여러 클라이언트들과 기획자들을 만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은 굉장히 보람 있는 일입니다.”라고 Omar가 전했습니다.

Omar는 투숙객들과리츠칼튼의 모든 신사 숙녀 사이에서의 가교 역할을 합니다. 이벤트를 시작하기 훨씬 전부터 그는 모든 측면을 세심하게 계획하기 위해 투숙객들과 경험 많은 기획자들을 만나고 행사 당일에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장소를 부지런히 점검하며, 마지막 순간까지 세부적인 사항들이 잘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더 플래너들을 만납니다.
또한, 그는 요리로도 유명한 리츠칼튼의 주방에서 만들어지는 카나페와 인도네시안 뷔페 혹은 정교한 5코스 메뉴 등을 쉐프들과 함께 미리 시식하기도 합니다. 이벤트가 시작하면 Omar는 투숙객들을 맞이하는 것부터 사진 촬영 감독, 음료 서비스 등 매 순간 다음 순간으로 매끄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뛰어난 이벤트를 개최할 때, 우리가 성공하기 위한 가장 큰 부분은 우리가 제공하는 세세한 것들까지 관심 있게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 리츠칼튼 발리만의 특별한 플로어 컨시어지와 Omar는 우리가 주최하는 모든 이벤트들이 손님들의 기대를 뛰어넘도록 하는데 귀중한 역할을 합니다.” 라고 리조트 총지배인인 Karim Tayach가 말했습니다.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Omar는 스위스에서 Hospitality와 이벤트 기획에 대해 공부했으며, 스위스와 플로리다의 팜 비치의 호텔에서 일하며 세계적인 경험을 쌓았습니다. 리츠칼튼 발리의 컨시어지 에이전트로써 경력을 쌓기 시작한 그는 헌신적으로 일하면서 성장하고자 했기 때문에 여러 번의 승진을 거쳐 2016년 컨퍼런스 플로어 컨시어지로서 현재의 지위를 얻었습니다. Omar는 영어, 인도네시아어, 불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동기부여가 아주 강한 사람이기 때문에 항상 성취도가 높다는 Omar는 인도네시아 컨시어지 협회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그의 역할에 대해 강한 계획 기술과 헌신적인 모습은 하루 안에 많은 이벤트를 감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웨딩 이벤트 등이 늦게까지 지속된다 할지라도 그는 행사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끝까지 그 곳에 남아 있을 것을 증명합니다. Omar는 또한 훌륭한 댄서로서 발리 기념일 이벤트에서 최근 솔로 공연을 통해 수상한 바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해변 호텔이자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벤트 개최지로서도 인정 받은 리츠칼튼 발리는 신사 숙녀가 신사 숙녀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모토를 지니고 있으며, 이로 인해 모든 직원들은 유명한 리조트 서비스 문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에서 제가 일하면서 가장 좋다고 생각한 점은 팀 워크 그리고 투숙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최선을 다하는 마음입니다.” 라고 Omar는 말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 플러스(Google), 위챗(wechatid:ritacarltonbali)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의 삶의 철학과 함께 하는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