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93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119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와 함께 발리의 직물과 사롱의상의 예술을 발견해 보세요.

손님은 섬유를 통해 발리 문화에 소개됩니다.

Sarongs는 발리의 역사적 전통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롱은 종교 행사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종류의 행사에 착용됩니다.

리츠 칼튼 발리는 발리 의식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저는 항상 무늬(패턴)를 만들기 위해 실을 하나씩 돌리는 과정에 매료됩니다. 발리 전통 스타일에 대한 이해와 이러한 과정이 발리에서의 일상생활에 어떻게 통합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손님들을 우리 문화로 초대하기를 기대합니다.”
— 트레스나 듀이가

NUSA DUA, BALI, INDONESIA, November 23, 2018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는 문화유산에 경의를 표하며, 진지하게 집중할 수 있는 발리 체험을 더욱 보완하는 사롱 컨시어지 프로그램을 공개하였습니다. 리조트의 사롱 컨시어지 트레스나 듀이가 이끄는 이 반일 일정은 투숙객들로 하여금 발리 직물을 발견하고 직접 만들어 보는 경험에 초대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투숙객들은 적절한 사롱 예절을 배우고, 직접 입고 근처의 힌두 사원을 방문하는 문화적 체험을 통해 현지 커뮤니티를 배울 수 있습니다.

발리어로 카멘이라 불리는 이 직물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과 순수한 예술성으로도 높이 평가 받으며, 아랍반도와 동남아시아의 남녀 모두가 자주 몸에 둘러 입는 형형색색의 원단을 말합니다. 사롱은 발리의 역사적 전통을 반영하고 있으며 종교적인 의식, 학교, 그리고 그 후에 여가 시간에 입는 것을 포함해 많은 다양한 경우에 착용합니다. 발리에 있는 이 최고의 호텔의 투숙객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와 발리 문화의 이 존경 받는 관습을 기리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사롱 컨시어지 트레스나 드웨이의 전문 지식 아래, 손님들은 이 반나절 여행과 함께 직물을 통해 발리 문화를 소개받을 것입니다. 지역 사회에서 높이 평가받는 멤버인 트레스나는 발리에서 주로 사롱으로 사용되는 네 가지 종류의 천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는 직물의 샘플을 보고 각 사원의 고유한 특징에 대해 배우는 활동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 대해 배운 후에, 트레스나는 투숙객들을 예술과 공예로 유명한 작업장에 데리고 가서 부유층의 공식 복장인 엔덱의 직물을 짜고 나염하는 것 까지 생산 과정을 관람하게 됩니다. 이 체험을 계속하면서 트레스나는 발리 사롱을 입고 발리 귀족처럼 우아하게 걷는 예절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투숙객들 스스로 사롱을 어떻게 입는지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트레레나는 투숙객들이 현지인들이 의도했던 대로 아름다운 장식과 조각들을 보기 위해 가까운 발리 힌두 사원으로 방문을 안내합니다.
"사롱 제작의 가장 흥미로운 요소는 직물제조입니다."라고 트레스나는 말합니다. "저는 항상 무늬(패턴)를 만들기 위해 실을 하나씩 돌리는 과정에 매료됩니다. 발리 전통 스타일에 대한 이해와 이러한 과정이 발리에서의 일상생활에 어떻게 통합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손님들을 우리 문화로 초대하기를 기대합니다."

리조트 투숙객들 대상 액티비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ritzcarlton.com/bali 를 방문하시거나 #RCMemories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 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 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투브(Youtube), 링크인(LinkedIn)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 최고의 럭셔리 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