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65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330 in the last 365 days.

발리에서 열리는 다음 미팅을 위한 가장 완벽한 선택

요가 활동, 회의 전 워밍업 세션

건강한 회의에는 신선한 과일과 유기농 식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팀 빌딩 활동

발리 최고의 컨퍼런스 장소 중 하나 인 Ritz-Carlton, Bali

각각의 건강한 미팅 옵션은 손님으로 하여금 워밍업, 웰빙 휴식, 몇 번의 웰빙 식사 그리고 팀 빌딩 활동의 조합을 통해 손님이 좋은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됩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 INDONESIA, October 30, 2018 /EINPresswire.com/ -- 발리에서 가장 훌륭한 컨퍼런스 장소를 가지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자유로운 발리 환경의 힐링 요소와 자연 친화적인 발리 환경을 세가지 미팅 옵션- 디톡스, 에너지 부스터, 활력 증진의 비밀- 에 포함시켰습니다. 각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웰빙 휴식과 팀 빌딩 활동을 제공하지만 세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관계 강화에 도움이 되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각각의 건강한 미팅 옵션은 손님으로 하여금 워밍업, 웰빙 휴식, 몇 번의 웰빙 식사 그리고 팀 빌딩 활동의 조합을 통해 손님이 좋은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됩니다.”라고 리조트의 총 지배인인 Karim Tayach가 전했습니다. 그룹들은 선택한 프로그램 옵션에 따라 명상 (활력증진의 비밀), 요가 (디톡스), 또는 조깅 (에너지 부스터)을 통해 발리 리조트의 깨끗한 백사장에서 신선한 단합의 경험을 통해 새로운 날을 맞이합니다. 유기농 웰빙 아침식사는 준비하는 것만으로 4시간에서 6시간 걸리는 모든 미팅 전에 즐길 수 있으며, 이 미팅은 건강에 좋은 음식과 주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음식은 당근 주스, 90% 코코아 바 그리고 볶은 건 호두 등 소화에 도움을 주는 저당도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팅 중간에 웰빙 휴식시간이 있고 이 시간 동안 15분간의 마사지 또는 스트레칭 (에너지 부스터와 활력증진의 비밀)을 통해 그룹 손님은 긴장을 풀고 또한, 건강하고 생산적인 생활을 위해 센시즈 잔디밭에서 수분 섭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로 제공되는 3 코스 유기농 식사는 에피타이져, 전체요리, 메인 요리 그리고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요리는 건강에 필요한 최상의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오후 회의 사이에 휴식과 재충전을 위해 손님들은 15분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에는 다양한 과일주스를 마시는 ‘디톡스 프로그램’, 건강한 티타임을 즐기는 ‘활력증진의 비밀’ 또는 유기농 및 100% 과일 주스를 마시는 ‘에너지 부스터 프로그램’ 옵션이 있습니다.

아쿠아 스트레칭이나 플라잉 요가 (디톡스 프로그램), 태극권이나 필라테스 (활력증진 비밀) 그리고 그룹 서핑이나 비치발리볼 대회 (에너지 부스트)등 다양한 옵션으로 그룹에 활력을 주는 팀 빌딩 활동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다양한 그룹 손님을 사로잡는 여러가지의 그룹 세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야외 장소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울러져 그룹을 위한 다기능 미팅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팅룸에는 5개의 작은 회의실, 미팅룸을 둘러싸고 있는 넓은 테라스가 있으며 넓은 공간과 밝은 빛 등 완벽한 기술을 자랑하는 공간인 동시에 열대 지역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린 공간입니다.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는 이러한 색다른 공간을 선호하는 손님들께 다른 대체 가능한 넓은 장소도 제공합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트렌드에 맞는 미팅이나 인센티브 여행을 위해 여기서 볼 수 있는 새로운 비디오를 제작했고 소셜 미디어에서 #RCMemories를 사용하여 의견을 나눠주세요.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 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 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투브(Youtube), 링크인(LinkedIn)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에서의 다음 모임에 가장 건강한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