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675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1,841 in the last 365 days.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된 리츠칼튼 발리

해변으로 가족 모닥불

하이드로 바이탈 풀

비치 프론트 빌라

리츠 칼튼, 발리

The Ritz-Carlton, Bali의 아늑한 클럽 라운지

리츠칼튼 발리는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훌륭한 위치, 럭셔리한 숙박 시설, 독특한 식사 경험이 가능한 레스토랑 및 직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투숙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October 26, 2018 /EINPresswire.com/ -- 2018년 제 31회 ‘Condé Nast Traveler’ 시상식에서 리츠칼튼 발리가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로 선정되어 영광입니다.

“‘Condé Nast Traveler’시상식은 세계 여행 산업의 선두주자 중 한 곳으로, 탁월한 여행경험과 이국적인 여행지를 갖춘 시대의 흐름을 읽을 줄 아는 리더쉽으로 독자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훌륭한 위치, 럭셔리한 숙박 시설, 독특한 식사 경험이 가능한 레스토랑 및 직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투숙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이 전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누사두아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자리잡고 있으며 넓은 스위트 룸과 아름다운 풀 빌라 중 선택하여 최고의 편안함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선사하여 세계 각국의 손님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리츠칼튼 클럽 레벨로 업그레이드하면 무료 칵테일과 다양한 음식 서비스 및 개인 맞춤 체크인이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수영장이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을 포함하여 독점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또한 대표적인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Bejana’에서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고, 리츠칼튼 스파의 고대 전통 치료법에서 영감을 받은 디럭스 스파 트리트먼트와 컨시어즈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 가능한 섬의 신비로운 사원을 발견하고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는 맞춤 투어를 통해 발리의 본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ondé Nast Traveler- 럭셔리 및 라이프 스타일 잡지는 전 세계의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Readers’ Choice Awards는 여행 업계에서 가장 길고 권위 있는 상으로서 일반적으로 “가장 최고의 여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약 50만명의 독자가 2018년에 여행 경험을 평가하여 오늘날 우리가 어디서 어떻게 여행하는지 전체 스냅 사진을 제공합니다.

가장 최근의 이 상은 9월에 World Travel Award에서 발리 최고의 리조트를 포함하여 2018년 리츠칼튼 발리는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7월에는 이 리조트는 World Luxury Spa Awards에서 럭셔리 비티 리조트 스파를 수상했으며, 이 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인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Bejana가 럭셔리 센식 세팅상과 Beach Grill 레스토랑이 럭셔리 해변사 레스토랑 상을 받았습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 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 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투브(Youtube), 링크인(LinkedIn)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 최고의 럭셔리 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