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382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1,267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에서 즐기는 휴가 (홀리데이 이스케이프)

비치 카바나

리츠 키즈

리츠칼튼 발리

발리식 쿠킹 클래스

하이드로 바이탈 풀

리츠칼튼 발리에서 즐기는 휴가 (홀리데이 이스케이프)

DENPASAR, BALI, INDONESIA, September 27, 2018 /EINPresswire.com/ -- 발리, 누사두아 2018년 9월- 많은 분들이 발리에서 즐기는 휴가를 선망하며 럭셔리 해변가 리조트에서 그냥 지내기 보다는 신들의 섬인 발리를 더 특별하게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평온하면서도 아름답게 빛나는 누사두아의 백사장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리츠칼튼 발리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휴가 패키지를 지금 이용하시고 매력적이고 다양한 무료 베네핏으로 잊지 못할 휴가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서비스는 발리 공항에 도착한 이후 시작하며 공항에서 호텔까지 개인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수영장 출입이 가능한 스위트 룸과 프라이빗 풀빌라가 포함되어 있는 럭셔리한 객실 중 손님이 선택한 객실에서 8박동안 꿈 같은 밤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럭셔리한 휴가기간 동안 센시즈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풍부한 뷔페 조식, 이브닝 칵테일 및 비치 그릴, 브리지스 타파스 라운지 또는 리츠칼튼 라운지 바, 세 곳 중 장소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3 코스 중식이나 라쿠, 베자냐, 비치 그릴 또는 브리지스 타파스 라운지, 네 곳 중 한 장소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3 코스 디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0분동안 진행되는 매력적인 리츠칼튼 스파는 심신 안정과 긴장 완화에 탁월하며 리츠칼튼 발리만의 독특한 하이드로 바이탈 풀에 입장 가능합니다. 어린이 투숙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리츠 키즈에도 무료 입장 가능합니다.

리조트의 울창한 정원, 멋진 수영장, 하얀 모래사장과 재미있는 호텔활동들과 같은 모든 누사두아의 즐거움이라고 불리는 것들은 리조트와 따로 떼어내서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주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습니다. 또 다르게, 인도네시아의 예술을 감상 할 수 있는 퍼시피카 박물관을 방문하셔도 되며, 누사두아 극장에서 아름다운 댄스 퍼포먼스를 즐기시거나 발리 컬랙션에서 부티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발리만의 독특한 체험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발리식 쿠킹 클래스, 영혼 정화 의식, 그리고 진정한 발리식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손으로 직접 짠 직물을 만드는 장인의 작업장 견학과 발리 힌두 사원 방문을 포함한 반나절 동안 진행되는 독특한 사롱 컨시어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리츠칼튼 컨시어즈 팀이 높이 솟은 화산부터 사원, 가파른 계단식 논, 울창한 열대 우림과 야자수로 둘러싸인 해안지대 같은 발리의 다양하고 가장 놀라운 장소를 둘러보는 랜드 투어를 계획해드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로맨틱한 휴가,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개인적인 휴가 또는 가족들을 위한 재미와 다양한 액션 어드벤티지 여행 등 어떠한 종류의 여행을 계획하시든 리츠칼튼 휴가 패키지 (홀리데이 이스케이프)는 완벽한 럭셔리 섬 안의 휴가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성인 2인을 기준으로 2019년 12월 24일까지 유효합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 또는 결혼피로연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발리 기억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