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797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0,329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의 아기 거북이 보호 프로젝트

아기 바다 거북이 바다에 출시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바다 거북

거북이 보전

리츠칼튼 발리는 자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손님들께서 환경 보존 노력에 동참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거북이 이벤트는 저희 호텔이 가장 애정을 가지는 호텔활동들 중 하나이며 아기 거북이가 새로운 서식지로 헤엄칠 때의 놀라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하고 멋진 기회를 손님들께 제공합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July 31, 2018 /EINPresswire.com/ -- 아기 거북이가 바다로 떠나기 전, 모래 위에서 그 작은 발을 이용해 바다를 향해 기어 다니고 미끄러지며 움직이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그 마법같이 신비로운 순간을 경험하는 것은 손님들께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리츠칼튼 발리는 거북이 보호 프로그램을 손님분들께 초대합니다.


“거북이 풀어주기 이벤트”는 특히 어린이 손님들께 인기가 있으며, 부화 시즌에는 리츠키즈클럽이 거북이 테마 장식으로 꾸며져 어린이 손님들이 바다 거북이 보호와 환경보존의 중요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다 거북이의 삶을 지켜주는 “거북이 풀어주기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손님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해마다 둥지를 옮기는 바다 거북이들은 리츠칼튼 발리의 깨끗한 백사장 해변에 알을 낳습니다. 아기 거북이들은 많은 포식자들로부터 위험을 받고 있으며, 이 리조트는 위험에 처한 거북이들을 보호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발리 바다 거북이 협회와 협력하여 리조트의 신사 숙녀 여러분들이 바다 거북이들이 바다로 잘 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거북이들이 알을 낳으면 둥지 주위에 울타리가 세워지고, 아기들이 부화하기 시작하면 그들을 “임시가옥”으로 옮겨서 주위의 포식 동물들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자라면 인도양의 바다로 방출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모든 연령의 손님들이 동참하여 그들의 새로운 모험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연의 경이로움과 자연 동물 보존 프로젝트의 긍정적인 결과를 직접 목격하면서 아기 거북이들과의 바다 경주를 할 수 있는 ‘앞 줄’의 특권을 받습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자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손님들께서 환경 보존 노력에 동참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거북이 이벤트는 저희 호텔이 가장 애정을 가지는 호텔활동들 중 하나이며 아기 거북이가 새로운 서식지로 헤엄칠 때의 놀라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하고 멋진 기회를 손님들께 제공합니다” 라고 총 총지배인, Karim Tayach 가 말했습니다.

이 보존 프로그램은 사회 및 환경 책임 전략인 리츠칼튼 커뮤니티 풋프린트 프로그램과 함께 운영됩니다. 발리에서 바다 거북이의 부화시기는 매년 3월에서 9월까지이며 호텔에서는 평생동안 계속 진행될 거북이 부화 활동에 손님들을 초대합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 또는 결혼피로연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어떻게 너는 발리를 기억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