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12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390 in the last 365 days.

더 리츠칼튼 발리 “플라이하이” 공중 요가 클래스 선보여

리츠 칼튼, 발리에서 높은 요가 비행

요가 스튜디오

총 이완

균형 훈련

는 “플라이 하이 요가”는 투숙객들이 건강해지는 것에 대해 즐거우면서도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June 12, 2018 /EINPresswire.com/ -- 발리의 평화로운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리츠 칼튼 발리가 “플라이 하이 요가”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독특하고 새로운 공중 요가 프로그램은 참가자들로 하여금 마치 공기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고, 중력을 이용하여 몸을 편안하면서도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 줍니다.

몸을 편안하면서도 재조정하고, 정신을 집중시키고, 요가 기술을 향상시키면서 영혼을 기르게 하는 힘을 사용합니다. 이 요가 클래스는 요가 실력을 향상시키는 동안 마음과 정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플라잉 요가는 천장에 매달린 특수 천재질의 해먹을 이용하여 참가자들이 전통적인 요가 자세들을 완성하게 해줍니다. 이 해먹은 어려운 요가자세들을 오랫동안 잘 잡을 수 있도록 체중을 받쳐줍니다. 게다가, 마치 날고 있는 듯한 재미까지 더해주는 “플라이 하이 요가”는 코어 근력을 향상시켜주며 근육의 뭉침이나 목과 허리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리조트 총지배인인 Karim Tayach는 “플라이 하이 요가”는 투숙객들이 건강해지는 것에 대해 즐거우면서도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플라이 하이 요가”는 요가의 경험, 체력의 정도, 나이 등의 제약에 관계없이 신체의 한계에 대한 무리한 부담없이 도전하고자 하는 투숙객들에게 가능합니다.
혈액 순환이 개선되면서, 순환계, 호흡기나 소화기 등이 자극을 받아 여러분을 에너지가 넘치게 하고 건강하게 빛나게 합니다.

인증받은 공중 요가 강사에 의해 진행되는 이 새로운 “플라이 하이 요가” 세션은 리츠칼튼 발리에 있는 요가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 각 45분의 수업은 최대 다섯 명까지 투숙객뿐만 아니라 투숙객이 아닌 분들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플라이 하이 요가” 수업은 적어도 하루 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개인 수업은 별도의 비용 지불 시 가능합니다. “플라이 하이 요가” 클래스 예약은 +(62)-361-849-8988 이나 이메일 rc.dpssw.spa@ritzcarlton.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

리츠 칼튼 발리에 대해서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지닌 더 리츠 칼튼 발리는 절벽 위에 있으면서 아름다운 해변가 근처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푸른 바다 옆에 위치하여 고요한 전망을 제공하는 리조트는 현대 발리의 럭셔리한 모습을 보여주는 278개의 넓은 스위트 룸과 34개의 빌라가 있습니다. 리조트 안에는 리츠 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파, 그리고 재미있고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는 리츠 키드가 있습니다. 해변가 앞의 화려한 예배당은 야외 결혼식을 위한 평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파티를 위해 완벽하게 준비된 야외 정원도 있습니다. 또한, 잘 정돈된 회의 시설, 미팅 룸 그리고 맞춤형 패키지는 비즈니스 이벤트를 준비하는 손님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더 리츠 칼튼은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투브(Youtube)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발리 기억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