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722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2,540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매우 아름다운 스카이 웨딩

하늘 결혼식

손 꽃다발

로맨틱 테이블 설정

신부 꽃다발

스카이빌라에서의 웨딩은 정말로 독창적이며,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의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숭고한 순간을 축하하는 기회를 선사할 것입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June 5, 2018 /EINPresswire.com/ -- 눈부시게 아름다운 마제스틱 채플에서부터 매혹적인 열대 정원과 빛나는 모래사장과 해변까지, 리츠칼튼 발리는 당신이 꿈꾸던 웨딩을 실현시켜줄 마법 같은 장소들과 숨이 멎을 듯한 경관들이 가득합니다.

이와 함께 세련된 최신 시설을 잘 갖춘 스카이 빌라에서의 웨딩은 최대 8명의 게스트까지 참석이 가능하며 말 그대로 프라이빗한 스몰웨딩을 꿈꾸는 분들의 소망을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스카이 빌라는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어 당신은 반짝이는 인도양을 내려보며 결혼 서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버틀러 그리고 당신의 웨딩을 확실히 해줄 최고의 이벤트 플래너를 포함안 완벽히 당신만을 위한 스카이 빌라에서의 웨딩은 당신이 원했던 모든 것입니다. 신선한 꽃 향기의 버진로드, 발리 전통 의상을 입은 화동, 플라워 샤워, 바이올린과 첼로 듀엣, 샴페인과 리츠칼튼만의 웨딩 케익, 이 모두가 마법을 더 할 것입니다.


리츠칼튼 발리의Karim Tayach 총지배인은 "스카이빌라에서의 웨딩은 정말로 독창적이며,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의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숭고한 순간을 축하하는 기회를 선사할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스카이 웨딩은 어디에서나 끝없는 오션뷰와 함께 프라이빗 수영장과 휴식공간을 갖춘 투 베드룸의 스카이빌라에서의 로맨틱한 이틀이 포함됩니다. 당신만을 위한 린넨으로 정돈 된 킹사이즈의 침대, 특대사이즈의 욕조와 프라이빗 인피티니 풀, 천장부터 바닥까지 통 유리로 이루어진 거실까지, 이 보다 더 당신의 결혼 생활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두 분께서 잠시 떨어져 계실 수 있다면, 리츠칼튼 발리의 뛰어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레벨로의 업그레이드도 좋은 선택입니다. 발리 전통의 영혼의 정화의식부터 스파와 에스테틱 트리트먼트,
절벽 위에서의 웨딩 조찬, 신나는 섬 투어, 이브닝 파티, 절벽 위의 조찬 등 커플과 게스트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 전,후의 다양한 옵션이 펼쳐져 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 것이며, 스카이빌라 웨딩은 당신의 인생에 가장 중요한 날을 최고로 잊지 못할 날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저희 결혼식 전문가에게 +(62) 361 849 8988로 전화나 rcswgccs@ritzcarlton.com로 이메일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

리츠 칼튼 발리에 대해서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지닌 더 리츠 칼튼 발리는 절벽 위에 있으면서 아름다운 해변가 근처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푸른 바다 옆에 위치하여 고요한 전망을 제공하는 리조트는 현대 발리의 럭셔리한 모습을 보여주는 278개의 넓은 스위트 룸과 34개의 빌라가 있습니다. 리조트 안에는 리츠 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파, 그리고 재미있고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는 리츠 키드가 있습니다. 해변가 앞의 화려한 예배당은 야외 결혼식을 위한 평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파티를 위해 완벽하게 준비된 야외 정원도 있습니다. 또한, 잘 정돈된 회의 시설, 미팅 룸 그리고 맞춤형 패키지는 비즈니스 이벤트를 준비하는 손님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더 리츠 칼튼은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투브(Youtube)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발리 기억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