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24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424 in the last 365 days.

스마트 실외조명의 관리성 개선

TALQ Data Model

The TALQ data model, available on GitHub

TALQ 컨소시엄, 스마트시티 프로토콜 2.5.0 버전 출시

스마트 시티 표준의 주요 목표는 여전히 동일하지만, 우리는 스마트 시티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는데 자부심을 가집니다. ”
— Simon Dunkley, Secretary General of the TALQ Consortium
PISCATAWAY, NJ, USA, May 3, 2023/EINPresswire.com/ -- 스마트 시티 장치 네트워크를 위한 글로벌 OpenAPI 인터페이스 표준인 스마트 시티 프로토콜을 개발한 TALQ 컨소시엄이 프로토콜 2.5.0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프로토콜의 지속적인 발전은 인터페이스 표준이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적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2.5.0 버전은 새로운 조명 자산 관리 프로파일을 도입하여 도시가 보다 효과적으로 거리 조명 자산을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오랫동안 요구되어 왔습니다. 최신 TALQ 프로토콜(데이터 모델 및 API 정의 포함)은 GitHub에 공개되어 있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여러 도시의 가로등 관리자들은 조명 자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필요성을 오랫동안 제기해 왔습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ALQ 컨소시엄 회원들은 최종 고객과 협력하여 새 프로필을 정의했습니다. 이 프로필에는 새로운 엔터티인 TALQ 유형과 관련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ALQ 유형은 다양한 장치에 공통적인 데이터를 관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새로 추가된 자산 기능 개념을 통해 특정 장치에 관련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형과 자산 기능은 도시의 ODN(야외 장치 네트워크) 및 CMS(중앙 관리 소프트웨어)에서 조명등, 드라이버, 컨트롤러 및 브래킷과 같은 가로등 자산을 모델링하기 위해 생성되었습니다.

도시들은 TALQ 인증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에 투자함으로써 공급 업체 락인(vendor-lock-in)을 피하고 다양한 스마트 시티 생태계에서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때 데이터 상호 운용성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시티 표준의 주요 목표는 여전히 동일하지만, 우리는 스마트 시티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는데 자부심을 가집니다. 또한 새로운 조명 자산 관리 프로필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기대합니다." 라고 TALQ 컨소시엄 사무국장인 Simon Dunkley씨가 새 버전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스마트 시티 프로토콜 표준 2.5.0 버전은 GitHub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Eva Jubitz
TALQ Consortium
+1 732-465-5817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LinkedIn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