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761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9,667 in the last 365 days.

Jadesan Capital Investments와 Mario Singh 및 Colossus Securities의 제휴

Jadesan Capital Investments

Mario Singh

Mario Singh

Colossus Securities

LONDON, UNITED KINGDOM, June 15, 2020 /EINPresswire.com/ -- Jadesan Capital Investments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며, 오늘 두 분의 제휴사 파트너를 발표했습니다.

첫 번째 제휴사는 FX1 International입니다. FX1 International은 세계 금융 교육의 주요 기관 중 하나로, Jadesan Capital Investments와 함께 벤처 참가자들에게 금융 교육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 금융 시장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과 분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X1 International의 창립자이자 세계 금융 전문가인 Mario Singh은 15년간의 무역업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은행의 트레이너 와 고객에게 강의를 해달라며 초청받었습니다. 그의 고객은 중국 최대 은행 ICBC, 스위스 세 번째로 큰 은행 Julius Baer 및 OCBC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Mario Singh는 Bloomberg 및 CNBC 등 다양한 국제 매체에 40회 이상 출연했으며, 매번 전 세계 3억 5천만 명이 시청했습니다. 이번 제휴는 금융 업계에 대한 Mario Singh의 방대한 지식을 통해 대중에게 저렴하고 다가가기 쉬운 외환 강의를 제공하고자 하므로, 대중과 Jadesan의 고객 모두가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발표할 두 번째 제휴는 오래 기다린 Colossus Securities와의 제휴로 이미 확립된 거래 플랫폼을 시작할 뿐만 아니라, 관리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당 등급 이하의 모든 고객에게 자금 안전 보장을 제공합니다. Colossus Securities는 비록 새로운 플랫폼이지만, 최첨단 거래 도구로 전무후무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벤치마크를 설정합니다. 거래 플랫폼은 모든 기술 레벨의 트레이너에게 도움이 되고 적합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벤처 참가자들은 이제 금융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지식을 적용하고 거래 플랫폼 전반에서 실습을 할 수 있습니다.

Colossus Securities는 Fullerton Custodian이 제공하는 관리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3단계 보호 기능으로 자금 안정을 보장합니다. 이 관리인 계정은 세인트 빈센트 (St. Vincent) 와 그레나딘 ( Grenadines ) 제도의 법률에 따릅니다.

3단계 보호 기능:

독립된 은행 계좌
고객 자금은 Fullerton Custodian에서 보관하며, 이는 별도의 관리자 계정으로 사용됩니다. Fullerton Custodian은 관리인 계약에 따라 운영되며, 정기적인 회계 및 법률 개요를 보유합니다.

Fullerton Custodian은 고객 자금이 Colossus Securities 의 회사 손익 계정과 분리되도록 합니다. Fullerton Custodian의 역할은 자금의 뚜렷한 분리를 확립하는 것이고, 그게 결과적으로 모든 벤처 참가자들에게 자금 안전을 제공합니다.

독립적 관리인 보호
일단 자금이 분리되면, 제3자 관리인이 Jadesan Capital Investments 고객 자금의 인출 및 예금을 관리합니다.

전문 손해 보험 및 범죄보험
전문 손해 보험 및 범죄 보험은 유명한 보험 회사가 인수하며, 관리 회사의 직원 또는 이사가 불법 또는 범죄 행위에 참여한 경우나 사이버 범죄가 발생한 경우에 자금을 보호합니다.


이러한 제휴를 통해 Jadesan Capital Investments는 벤처 참가자들에게 계속해서 좋은 기회와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Mario Singh 및 Colossus Securities와 제휴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낍니다. 거래 플랫폼의 공식 출시일은 다가오는 몇 주에 걸쳐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어서 빨리 당사의 외환 교육 과정을 시작하고 벤처 참가자들이 거래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 Adam Slipstone

James Wheeler
Jadesan Capital Investments
+44 20 7660 1480
email u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