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788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2,203 in the last 365 days.

EMGA, 카자흐스탄의 소액금융 대표주자인 MFO KMF 지원을 위한 미화 5천만 달러 상당의 대출 자금 확보

런던, April 11, 2024 (GLOBE NEWSWIRE) -- 신흥 시장에 특화한 투자자문 기관인 이머징 마케츠 글로벌 어드바이서리(Emerging Markets Global Advisory LLP, 이하 EMGA)가 일본 정부의 개발도상국 지원 기관인 일본국제협력기구 (JICA)로부터 미화 5천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대출 융자지원을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KMF의 이사회 의장인 Shalkar Zhusupov는 "KMF가 JICA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JICA는 우리 기관이 추구하는 사업의 목표와 사명이 상당히 유사하다. 신뢰와 지원을 보내 준 EMGA와 JICA 측에 감사드린다. JICA 측으로부터 확보한 자금은 농촌의 기업가들을 비롯해 중소 기업 지원 프로젝트 등에 투입될 것이며 이를 통해 새로운 기회 창출과 경제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MGA의 투자은행 부문 대표이자 매니징 디렉터인 Sajeev Chakkalakal은 "오랜 기간 우리 고객사였던 KMF를 위해 이 기념비적인 대출 지원을 주선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카자흐스탄 최대 규모의 MFI (마이크로파이낸싱 기관)인 KMF는 그 입지를 공고히 하면서 변동성이 심한 현 시기에도 불구하고 재무 상태를 더욱 강화해나가고 있으며 이런 그들과 다시 일하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EMGA의 매니징 디렉터인 Jeremy Dobson은 "이번에 이루어진 신규 자금 조달에 힘입어 KMF는 카자흐스탄 전역의 기업가들을 돕는 한편 특히 여성 오너가 있는 기업들과 농촌 지역에 더욱 중점을 둬 사업 발전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MFO KMF는 중앙아시아 지역 소액금융 (마이크로파이낸싱) 부문의 선두주자 중 하나이다. 해당 기업은 상호 신뢰와 이해, 존중을 바탕으로 고객사와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MFO "KMF"는 사업이나 무역, 농작물 재배 및 가축 사육, 생산 및 서비스, 소비자 대출 등의 사업 유형에 대해 개인이나 그룹을 대상으로 한 대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JICA: 일본국제협력기구는 일본 정부가 추진하는 공적개발원조의 대부분을 집행하는 정부기관이다. 개발도상국의 경제와 사회 분야 성장을 지원하는 한편 국제협력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Emerging Markets Global Advisory Limited (EMGA)는 런던과 뉴욕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신규 발행 채권이나 자기 자본을 희망하는 금융 기관 및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EMGA에 소속된 다국적 팀은 여전히 핵심 시장으로 존재하는 카자흐스탄을 비롯해 전 세계 신흥 시장과 전통적인 신흥 시장 대비 개발 초기 단계에 있는 프런티어 경제권을 대상으로 고객들을 대신해 거래 완료에 필요한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들을 돕고 있다. 다양한 경제 사이클에 걸쳐 자본 형성과 전략적 자문 분야에서 검증된 실적을 구축한 EMGA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지리적 범위 확장은 물론 서비스 영역도 확대해 나가면서 업계 최고의 신흥시장 중심의 틈새 투자 금융기관 중 하나로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연락처 정보
info@emergingmarketsglobaladvisory.com


 


Primary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