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261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2,644 in the last 365 days.

사우디 산업광물자원부, 제3회 Future Minerals Forum 관련 세부 사항 발표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Dec. 13, 2023 (GLOBE NEWSWIRE) -- 사우디아라비아 산업광물자원부(Ministry of Industry and Mineral Resources)는 금일 기자 회견에서 1월 9~11 리야드 King Abdulaziz International Conference Center에서 개최될 제3회 Future Minerals Forum(FMF)에 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기자 회견 중 산업광물자원부 Khalid Al-Mudaifer 차관은 장관급 원탁회의(Ministerial Roundtable) 및 FMF 2024에서 달성할 추가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전 장관급 원탁회의 및 FMF에서는 문제를 해결하고 조치를 취하기 위해 각국 장관 및 선도적인 국제 연사들이 참여한 바 있다.

산업광물자원부 차관은 광물 산업 유일의 장관급 원탁회의를 주최하는 FMF의 고유한 역할에 대해 논의하며, "우리는 해당 회의를 각국 정부가 주도하는 전략적이고 영향력 있는 플랫폼으로 구축하는 데 성공했으며, 이를 통해 다수의 국가와 공식 기관이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1월 9일에 개최될 장관급 원탁회의에는 70여 개 국가의 장관 및 고위 공무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장관급 원회의와 더불어 Geological Survey Leaders 회의가 동시에 개최되어, 슈퍼 리전(super region) 내 주요 광물 이슈에 대해 기관들이 논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장관급 원탁회의에 이어 이틀간 진행되는 포럼에서는 약 250명의 주요 연사들이 75개 세션에 참여한다. 이들 중 약 90%는 광물 분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기업의 CEO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Al-Mudaifer 차관은 "FMF는 에너지 전환 달성을 지원하고 아프리카, 서아시아 및 중앙아시아를 아우르는 슈퍼 리전(super region)에서 회복 탄력성이 높고 책임 있는 광물 가치사슬을 구축하고자 마련되었다. 지난주에는 COP에 참여해 광물이 없다면 에너지 전환도 불가능하다는 단순한 메시지를 전했다"고 덧붙였다.

COP 회의에서는 전 세계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있어 사우디아라비아가 지닌 리더십과 청정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회복 탄력성 있는 가치사슬을 마련하는 데 있어 현재 사우디아라비아가 수행하고 있는 중요한 역할이 주목받았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친환경 광물 생산 및 가공에 있어 국제적인 허브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이는 전 세계 광업 자산에 투자해 글로벌 공급망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에너지 전환의 속도를 높이는 것을 지원하는 Manara Minerals Company의 지원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FMF 2024에 참여하는 연사 리스트 및 본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futuremineralsforum.com/conference-speakers/에서 확인하세요.

본 발표와 관련된 사진은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029ac455-d922-4185-bdb6-7b83fa717128에서 확인하세요.


미디어 문의:
Omar Shereen
이메일: Omar.shereen@fleishman.com
전화번호: +966 50 663 0489

Primary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