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VP Trade, Blackburn Rovers와의 공식 파트너십 발표

Blackburn Rovers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성공적인 시즌을 기대합니다. 그들은 역사가 깊은 클럽이며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대합니다.”
— Mr Jonathan Greene CEO
LONDON, UNITED KINGDOM, August 9, 2021 /EINPresswire.com/ -- FVP Trade는 Blackburn Rovers F.C의 공식 파트너가 되기로 합의했음을 발표하게된것을기쁘게생각합니다.새시즌, 경기장주변광고와함께 클럽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의 후원자가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FVP Trade의 CEO인 Jonathan Greene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Blackburn Rovers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성공적인 시즌을 기대합니다. 그들은 역사가 깊은 클럽이며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대합니다.”

Rovers의 판매영업 및 파트너십 관리자인 Marc Mitche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FVP Trade는 2020년 최고 거래 집행 서비스 및 최고 ECN STP 중개업을 포함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상을 수상한 세계 최고의 CFD 중개소입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노력하고 확장하며 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우리는 2021-22 시즌 동안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2021년 FVP Trade가 아시아 태평양 시장 진출 확대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 는 가운데, Keith Walker 마케팅 책임자는 결국에는 FVP가 세계 시장 또한 장악하는것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우리는 블랙번 로버스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기쁩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우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우리 회사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규제되는 중개업체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 고객 서비스 및 펀드의 안전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이는 어디에 거주 하든 상관없이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할 것입니다."

더많은 정보는 please click here.

또는 www.fvptrade.com / www.rovers.co.uk

Press Office
FVP Trade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