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VP 무역이 첫 온라인 글로벌 서밋을 개최한다.

아시아는 우리에게 중요한 새로운 지역이다. 잘 알려져 있으며, 규제도 잘 되어 있다. 경제는 고도로 발달되어 있으며 기업가 정신과 성장을 구현하고 있다. 우리는 지역 전체에 걸쳐 사업을 하고 지역 규제 기관 및 정부와 협력하여 산업을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발전시키기를 매우 고대한다”
— Mr Tim Booth CEO
LONDON, UNITED KINGDOM, May 31, 2021 /EINPresswire.com/ -- 다수의 상을 수상한 CFD 브로커, FVP 트레이드는 2021년 5월 22일 토요일 온라인 서밋을 시작함으로써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빠르고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나갔다.

이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한때 온라인에서 약 3000명의 방문객으로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지역 전역의 신규 및 이미 설립된 사무실들 또한 함께 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국 창사와 샤먼시에 두 개의 새로운 사무소가 그랜드 오픈되는 것도 다루어졌다. 지난 3월 "소프트 론칭" 이후 불과 두 달 만에 2021년 말까지 50개 사무소를 설립 한다는 목표대로 현재 중국과 주변 국가에 걸쳐 다수의 사무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초청 연사는 지역 부장인 사무엘 차우와 현재 최고 마케팅 개발 책임자로 아시아 확장을 이끌고 있는 키스 워커 전 리스크 대표였다.

그의 연설에서 워커 씨는 지역 전역에 최소 50개의 사무실을 개설하겠다는 비전을 언급했고, 이들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도 언급했으며, 축하 행사인 '한가을 축제' 행사와 맞물려 다가오는 '커뮤니티 앱'의 출시도 언급했다.

워커씨는 이어 2022년부터 내부거래가 시작되는 IPO 주식 상장을 담은 회사의 야심 찬 5개년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기업의 퀀텀금융 생태계 강화를 위해 2023년 유망한 블록체인 개발 기업, 탈중앙화 복권 기업 인수를 언급하기도 했다.

워커 씨는 행사에 이어 "새로운 사무실의 개점과 그것이 직원들에게 가져다 준 행복을 직접 볼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했다. 우리의 목표와 타겟이 이 확장 계획에 부합하도록 하기 위해 뒤에서 많은 노력이 진행되고 있다. 우리는 여기 환상적인 팀이 있고 나는 가까운 시일내에 최고의 시장 선두 주자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FVP Trade CEO 인 Jonathan Greene은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거래 플랫폼, 실행 및 가격 책정을 아시아 전역의 활기 넘치는 소매 및 기관 시장에 제공 할 기회를 갖게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지난 3년간 다른 시장에서 영업한 경험이 있는 만큼 아시아 전역의 소매 투자자들에게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싱가포르 등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지역 전반에 걸쳐 동일한 수준의 제품 정교화, 가격 책정, 분석 및 실행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FVP 무역의 4년차 운영과 맞물린 이번 출시는 2025년까지 FVP 무역을 글로벌 10대 CFD 업체로 굳히는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이다.

그린 씨는 "결국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것은 고객에 대한 헌신과 훌륭한 서비스이다. 우리는 트레이더가 거래 과정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 전문적인 시장 통찰력 및 고객 서비스를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모델링했다." 고 말했다.

팀 부스 FVP홀딩스 CEO는 "아시아는 우리에게 중요한 새로운 지역이다. 잘 알려져 있으며, 규제도 잘 되어 있다. 경제는 고도로 발달되어 있으며 기업가 정신과 성장을 구현하고 있다. 우리는 지역 전체에 걸쳐 사업을 하고 지역 규제 기관 및 정부와 협력하여 산업을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발전시키기를 매우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FVP 트레이드에 대해여

FVP 트레이드는 수상 경력이 있는 온라인 글로벌 포렉스 및 CFD 브로커로서 전세계 고객들에게 우수한 실행 및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VP 무역은 국가선물협회(NFA)에 의해 규제되고 있으며, 캐나다 금융거래 및 보고서 분석 센터(FINTRAC)와 함께 MSB(Money Services Business)로 규제되고 있습니다. 또한 A등급의 위키FX 아이 프로텍션 센터(EPC) 프로그램으로 보호되고 있으며,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실패할 경우 고객에게 1만 달러 상당의 보상 보호를 제공합니다.

Press Office
FVP Trade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