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VP 트래이드는 WikiFX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있고, 고객 보호 차원에서 Eye Protection Centre (EPC) 프로그램에 가입했다.

위키FX와 고객들로부터 이렇게 높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 그리고 우니를 계속적으로 쌓아나갈 것이다.”
— Mr Jonathan Greene CEO
LONDON, UNITED KINGDOM, May 24, 2021 /EINPresswire.com/ -- 지난 몇 년 동안, FVP Trade는 전 세계의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전해 왔다. 세계 각지에서 그들의 주요 목표를 확장해 오고 있지만,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금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신뢰를 제공한다는 주요 목표는 변하지 았았다

이는 최근 WikiFX 등급이 7.05/10에 도달했다는 것을 통해 강조되고 있고, 이를 통해 위키FX EPC 프로그램에 가장 높은 수준의 법률 지원 A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보증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할수 있게 되었다.

법률 지원 A 카테고리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고객이 실패할 경우 고객에게 10,000달러 상당의 보상 보호를 제공한다.
FVP 무역은 이미 국가선물협회(NFA)와 캐나다 금융거래 및 보고서 분석센터(FINTRAC)와 함께 금융 서비스 사업(MSB)으로 규제되고 있다.그리고 EPC 프로그램에 의해 제공되는 이 추가적인 보호 기능으로, 고객들은 좀 더 안심하게 된다.

FVP 트레이드의 조나단 그린 CEO는 "위키FX와 고객들로부터 이렇게 높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 그리고 우니를 계속적으로 쌓아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 그는 이어 "법률지원 A 자격은 우리 팀이 투입한 노고를 잘 반영하는 것이며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할것이다." 라고 덧붙혔다.

그럼 EPC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WikiFX 보호 프로그램은 브로커의 파산으로부터 고객들을 보호한다.

WikiFX는 투자자들의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EPC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WikiFX의 하이라이트로서 EPC 프로그램은 중국의 첫 번째 무료 외환 보상 제도다. WikiFX는 EPC가 창단된 이후 EPC의 프로팀과 함께 투자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버리지를 극대화하고, 편파적이지 않은 공정한 운영과 투명한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서비스 개선을 멈추지 않았다. 이 프로그램은 외환 투자자와 브로커의 양측의 이익을 이끌어냈다.

전문팀

EPC 협의회와 중재위원회는 모두 외환 전문가로 구성되며, 그 중 다수는 수십년 동안 외화 거래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축적한 경력자들이다. 이런 프로팀을 통해 투자자들의 긴급한 요구를 더 높은 효율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최대보장

EPC 규정에 따르면 WikiFX는 준수 브로커로부터 투자자를 위한 보증금 역할을 하는 보증금을 받게 된다. 이 자금은 중개업자가 어떤 문제에 부딪쳐도 투자자들의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WikiFX는 파산 후 6개월 이내에 투자자가 브로커로부터 보상을 받지 못할 경우 WikiFX 홈페이지에서 EPC 프로그램에 가입한 투자자의 기준을 평가하고, 해당 투자자는 1인당 최대 5만 CNY까지 보상받게 된다.

편향적이지 않은 공정한 거래

WikiFX는 WikiFX 등급에 따라 브로커에 대한 적절한 보증 기금을 산정할 것이며, 등급이 낮은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더 높은 보증 기금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또한, EPC의 공정성을 보장하고 이해 상충 가능성에 대한 투자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EPC 위원회는 EPC 위원회의 운영을 감독하고 평가 패널 및 검토 패널은 보상 청구를 처리할 때 사실을 기반으로 독립적이고 공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한다.

투명성

WikiFX는 EPC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 WikiFX 공식 사이트인 WikiFX앱에 상세한 보상절차와 투자자들이 알아야 할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공개해 투자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상기 보상은 다음 단계들을 포함한다:

-신청자는 정보를 등록하고 업로드한다.
-EPC는 신청자의 자료를 평가한다.
- 적격 신청자 목록은 대중에게 공개된다.
-보상 수혜자가 합의서에 서명한다.
-보상건은 공개된다.

투자자들은 또한 QR 코드를 스캔하고 WeChat 그룹에 가입하여 EPC 보상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정보 업데이트의 단계별 가이드를 얻을 수 있다.

마무리

앞으로 WikiFX는 EPC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여 투자자와 고객의 기대와 지원에 부응하며 안전하고 깨끗한 포렉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Press Office
FVP Trade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