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095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12,540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클럽 발리의 맛있는 새로운 음식

라이브 요리

치킨 카레

신선한 타코

리츠 칼튼 클럽 수영장

리츠칼튼 클럽은 한 치의 의심도 없이 위에 소개된 새로운 놀라운 메뉴들을 제공함으로써 섬에서의 가장 좋은 클럽 경험을 제공합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May 29, 2018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에서 손님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새로운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흥미 진진한고 새로운 점심 메뉴와 저녁 메뉴로 바의 수준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매일 바뀌는 메뉴가 인상적인 뷔페를 선보이며, 리츠칼튼 클럽 투숙객에게는 독창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점심에는 대륙 스타일의 골드 컷과 수입 치즈부터 고사리 잎과 코코넛, 터메릭과 라임 드레싱 그리고 배와 훈제 오리가 있는 개별적으로 구성된 샐러드들이 제공됩니다. 따듯한 음식으로는 찐 바라문디, 인도네시안 전통 소고기 렌당이 제공됩니다. 아주 맛 좋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집에서 구운 빵 (글루텐 프리 빵 포함) 그리고 가장 신선한 열대 과일들이 제공됩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매일 타코부터 가도가도 그리고 어린 망고 샐러드까지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피스타치오 오렌지 파블로바와 블루베리 치즈케이크가 있는 디저트 섹션도 있습니다.

저녁 뷔페에는 사떼 릴릿 이깐, 구운 새우 꼬치 그리고 오늘의 스프가 제공되고 동시에 콜드 타파스, 치즈 그리고 락멜론과 파르마 햄과 같은 개별 샐러드도 제공됩니다. 구운 연어, 구운 양고기 그리고 구운 도미와 같은 음식들은 완벽한 식사를 원하시는 투숙객들도 만족 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파나코타, 레몬 머랭 타르트 그리고 츄러스부터 시작해 크레페와 그 유명한 에스첸돌까지 매일 바뀌는 라이브 디저트 스테이션이 인도네시안과 웨스턴 스타일의 디저트들이 하이라이트 입니다.

이 새롭게 잘 구성된 리츠칼튼 클럽에서의 점심과 저녁 메뉴들은 기존에 있는 메뉴들을 알라 카르트, 조식 뷔페부터 모든 트리밍을 곁들인 애프터눈티 , 오드되브르와 수영장가에서 즐기는 썬다우너를 보완합니다.

리조트의 심장부에 위치한 한적한 안식처인 클럽 라운지는 훌륭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헌신적인 클럽 컨시어지부터 개인적인 비즈니스 서비스, 빠른 스피드의 와이파이 그리고 제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럽 전용 수영장은 휴식과 긴장을 풀고 싶어 하시는 투숙객들에 목가적인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총 지배인인 Karim Tayach은 “리츠칼튼 클럽은 한 치의 의심도 없이 위에 소개된 새로운 놀라운 메뉴들을 제공함으로써 섬에서의 가장 좋은 클럽 경험을 제공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클럽 출입은 1인당 USD 78에 별도로 21%의 세금과 봉사료가 부과 됩니다. 리츠칼튼 클럽에서 더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저희 예약부서 rcbali.reservaiton@ritzcarlton.com로 연락 주시거나 저희 공식 홈페이지 www.ritzcarltonbali.com 나www.ritzcarltonbalivillas.com에 방문해 주십시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우아한 열대 지방의 분위기의 리츠칼튼 발리는 굉장히 아름다운 절벽 위와 에메랄드 해변 옆에 위치하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에메랄드 해변과 313개의 넓고 고급스러운 스위트 룸과 빌라는 리조트 투숙객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로맨틱함을 주며 가족 여행, 또는 기업 행사에도 적합합니다. 리츠칼튼 클럽은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매력적이고 이국적인 스파, 화려한 해변 앞 결혼 예배당, 재미있고 활동적인 리츠 키드,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어 들이기 위한 이벤트 장소들이 제공 됩니다.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발리 기억하니